Data Loss Prevention

 View Only

Data Loss Prevention 14.5 소개 

Sep 02, 2016 02:31 AM

직무상 사외에서 고객, 파트너, 공급자와 협업해야 하는 경우가 많아지면서 보안 팀은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상호 연결 디바이스와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하고 그 틈새를 통해 중요 데이터가 유출되는 것을 방지하는 데 더 주력하고 있습니다. 

시만텍 DLP 팀은 기업의 가장 중요한 정보가 범죄자의 수중에 들어가지 않도록 보호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Data Loss Prevention 14.5는 20여 개의 신규 데이터 검색, 모니터링, 보호 기능을 추가하여 보안 사각 지대를 없애고 보안 팀이 중요 데이터에 대해 더 우수한 가시성 및 제어 기능을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십시오!

클라우드 보안 리스크 최소화                                                       

시만텍은 지난해 Box, Gmail for Work, Microsoft Office 365 Exchange Online을 위한 새로운 클라우드 검색 및 모니터링 기능을 선보였습니다. DLP 14.5는 기존 기능을 확장하여 더욱 안전하게 클라우드에서 데이터를 저장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DLP Cloud Storage는 사용자가 Box에 저장하고 공유하는 중요 데이터를 추적하고 위험한 프랙티스, 이를테면 공유 링크를 통해 허가받지 않은 사용자에게 개방적 액세스 권한을 부여하는 등의 행동을 파악합니다. 사용자가 정책을 위반할 경우 DLP Cloud Storage가 제공하는 파일 격리 기능을 사용하면 노출된 파일 및 폴더를 Box의 안전한 격리 폴더에 자동으로 옮기고 원래의 위치에는 마커 파일을 남겨 사용자에게 알릴 수 있습니다. 그러면 보호받지 못한 파일을 안전하게 보호할 뿐 아니라 파일에 시각적인 태그를 지정하여 사용자가 해당 태그를 참조하면서 자체적으로 중요 파일 및 폴더를 처리하게 할 수 있습니다.

 

Box Screenshot.jpg

 

시만텍은 DLP 14.5 출시와 함께 DLP Cloud Service for Email의 업데이트도 발표했습니다. DLP Cloud Service for Email은 클라우드 기반 데이터 탐지 서비스로 Gmail for Work, Microsoft Exchange Online뿐 아니라 이제 온사이트 Microsoft Exchange Server에 대해서도 강력한 이메일 모니터링 기능을 제공하며 기존 DLP Enforce Management Server에도 손쉽게 플러그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존의 온사이트 이메일 애플리케이션, 퍼블릭 또는 프라이빗 클라우드 이메일 서비스, 온사이트/클라우드 하이브리드 환경 등 기업 이메일 호스팅 위치와 관계없이 해당 이메일을 보호합니다.

 

Cloud Email Screenshot A.png

 

이미지 양식 문서에서 PII 탐지

소득 신고서, 보험금 청구서, 환자 양식은 수많은 개인 식별 정보(Personally Identifiable Information, PII)를 포함하고 있지만, 이러한 양식이 보안 툴에서 쉽게 인식하지 못하는 이미지 문서 형태로 저장될 때가 많아 PII가 검색되지 않습니다. DLP Form Recognition을 사용하면 자필 또는 타이핑 양식의 이미지에서 중요 데이터를 탐지할 수 있습니다. Form Recognition은 인텔리전트 이미지 처리를 활용하는 새로운 컨텐트 탐지 기술로, 스캔 또는 사진 양식에서 기밀 데이터를 탐지해 차단합니다.

Form Recognition.png

 

더 많은 애플리케이션, 파일, 플랫폼에서 사용 중인 데이터 제어  

직원들은 회사 방화벽 안팎에서 발생할 수 있는 사이버 보안 리스크에 대해 자세히 알지 못합니다. DLP Endpoint Agent를 사용하면 직원들이 일하는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이동식 스토리지에 다운로드하거나 문서 내에서 복사하고 붙여넣기하고 웹을 통해 전송하는 등 다양한 상황에서 사용 중인 데이터를 모니터링하고 보호할 수 있습니다. 이번 릴리스는 직원들이 엔드포인트에 중요 데이터를 저장하고 공유하기 위해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새로운 애플리케이션, 파일 형식, 운영 체제도 추가로 지원합니다.

  • Mac OS 10.11
  • Microsoft Office 2016 파일 형식
  • Microsoft Outlook 2011 이메일 클라이언트
  • Box for Office 및 Box Sync 애플리케이션
  • Chrome, Firefox, Safari 브라우저(HTTP 및 HTTPS)
  • Cisco Jabber 및 Skype for Business 인스턴트 메시징 클라이언트
  • Skype 인스턴트 메시징 클라이언트                                                              

위험한 SSL 사각 지대 보호 

사용자를 보호하기 위해 트래픽을 암호화하는 애플리케이션이 증가함에 따라 사내 직원이 SSL과 같은 암호화 프로토콜의 보호하에 중요 컨텐트를 실수로 유출하거나 고의적으로 감추는 행동 등을 제대로 모니터링하기 쉽지 않은 상황입니다. DLP 14.5는 DLP Network Monitor와 다음 SSL 복호화 제품의 통합을 지원하므로 웹, 이메일, FTP, IM 통신에 대한 새로운 SSL 모니터링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Blue Coat SSL Visibility 및 Palo Alto Networks Next Generation Firewalls

자세히 보기

Data Loss Prevention 14.5의 새로운 기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go.symantec.com/dlp를 참조하십시오.

Statistics
0 Favorited
0 Views
0 Files
0 Shares
0 Downloads

Tags and Keywords

Related Entries and Links

No Related Resource ente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