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a Loss Prevention

 View Only

시만텍, 10년 연속 Gartner 매직 쿼드런트 데이터 유출 방지(DLP) 부문의 리더로 인정받아 

Feb 17, 2017 05:01 PM

주류 시장으로 성장하는 DLP

Gartner는 새로운 리포트를 통해 기업이 컴플라이언스를 보장하고 지적 재산을 보호하며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과 같은 새로운 데이터 유출 채널에 대한 가시성을 확보할 필요성으로 인해 데이터 유출 방지(Data Loss Prevention) 시장이 2017년에도 성장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Gartner의 예측에 따르면, DLP 비즈니스가 매년 9.8% 성장하면서 2016년에 8억 9,400만 달러였던 시장 규모가 2020년에는 13억 달러에 이를 것입니다.

 

DLP 리더로 인정받은 시만텍

Gartner는 경쟁 시장의 구매 기준 전 범위에서 12개 벤더를 평가했으며, 시만텍을 매직 쿼드런트 데이터 유출 방지(DLP) 부문의 리더로 선정했습니다.

세계 유수의 브랜드에서 아래와 같은 이유로 정보 보호를 위해 시만텍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 시만텍은 가장 다양한 데이터 유출 채널, 즉 클라우드 및 웹 애플리케이션, 엔드포인트, 데이터 리포지토리, 네트워크 통신(암호화된 SSL 포함) 등을 다룹니다.
  • 시만텍이 데이터 지문 인식부터 이미지 분석까지 포함하는 가장 통합적인 컨텐트 인식형 탐지 기술을 제공하므로 고객은 PII, 고객 기록, 건강 정보, 지적 재산 등의 컨텐트를 식별할 수 있습니다.
  • 또한 강력한 관리 콘솔 및 온사이트, 프라이빗 클라우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퍼블릭 클라우드 전반을 위한 유연한 구축 옵션을 통해 용이하게 DLP 관리하고 구축할 수 있습니다.

 

시만텍의 다음 과제: 클라우드 정보 중심 보안 

시만텍은 지난 1년간 DLP Cloud Service for Email, DLP Cloud Service for CASB, DLP Cloud Service for Cloud Proxy와 같은 새로운 서비스로 시만텍 클라우드 보안 플랫폼을 구축했으며, 이 모든 서비스를 통해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에서 주고받는 중요 데이터에 대한 가시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시만텍 엔지니어 팀은 차세대 DLP 개발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시만텍은 여러 영역, 즉 데이터 유출 방지(DLP), 클라우드 보안, 신원 관리, 암호화 등이 서로 연계되어 데이터 보안의 미래가 결정된다고 믿습니다. 이와 같이 서로 단절된 보안 기술을 통합함으로써 고객에게 간소화된 클라우드 및 정보 중심 보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고객 파트너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시만텍이 Gartner의 평가에서 계속 DLP 시장의 선두 주자로 인정받았습니다. 이 결과는 시만텍이 보안 혁신과 고객 및 파트너의 충성도 강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음을 입증합니다. 이러한 성공이 앞으로 10년 더 이어질 것으로 확신합니다!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리포트 전문을 읽으려면 여기를 누르십시오.

Statistics
0 Favorited
0 Views
0 Files
0 Shares
0 Downloads

Tags and Keywords

Related Entries and Links

No Related Resource entered.